티스토리 뷰

꿈해몽

살해당하는 꿈의 의미 상황별 해석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12. 2. 02:13















 살해당하는 꿈을 꾸면 왠지 뒷맛이 개운치 않을 것 같지만, 살해당하는 꿈에는 그리 나쁜 의미가 없습니다.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의 재생, 새로운 출발, 환생 등을 의미합니다. 그럼 여기에서 꿈의 상황이나 등장인물마다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 목차 -

     

     

     

    - 살해당하는 꿈 패턴별 의미

    1. 타인에게 살해당하는 꿈 의미

     타인한테 죽을 꿈이면, 공포를 느끼고 나쁜 뜻인가 싶지만, 이것은 '역몽'으로 좋은 암시입니다. 자신이 새롭게 태어나려고 하고 있거나, 지금 고민을 안고 있으면 그것이 호전되는 표현입니다. 그리고 꿈이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금운이 올라간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을 꿨다고 무서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의미를 알고만 있으면 잠을 못 깨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어요. 이 꿈을 계기로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목표를 달성하거나 전혀 다른 삶을 걷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쫓기며 살해되는 꿈

     나쁜 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건 당신에게 길몽이 되는 꿈입니다. 죽임을 당하는 꿈은 무서운 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죽음'과 관련되어 있어 불길한 경고몽으로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해몽에서는 죽임을 당하는 꿈이 길몽의 암시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죽음은 재생을 의미하며 트러블을 겪고 있는 사람에게는 해결의 실마리가 사람에 따라서는 뜻하지 않은 행운을 얻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본래 쫓기는 꿈은 심신이 피곤함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는 경고몽입니다. 다만, 쫓기고 죽음을 당함으로써 길몽으로 돌아섭니다. 오랜 동안의 고통스러운 상황이 끝나면서 새로운 상황을 맞이하거나 행복한 사건이 일어나는 암시입니다. 

     

    3. 모르는 사람에게 죽는 꿈

    죽임을 당하는 꿈을 꾸고 벌떡 일어난 후에는 싱숭생숭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먼저 '죽임을 당하다'는 나쁜 의미를 가지지 않습니다. 길몽에 해당합니다. 현실에서 살해되어 버리면 그것으로 끝이지만, 꿈이기 때문에 그것은 "다시 태어난다"라는 적극적인 의미가 되는 것입니다. 또한 죽여온 상대가 이름도 모르는 누군가라면, 그건 자기 자신을 가리킵니다. 즉, 내가 나를 죽임으로써 나의 결점이나 단점을 죽인다는 의미로 이어집니다.  앞으로 자신에게 예상치 못한 기회나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결코 나쁜 암시를 간직하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 다가올 기회를 즐겁게 기다리고, 안심하고 생활해 주세요. 

     

    4. 모르는 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꿈

     모르는 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에게 있어 앞으로 플러스 운기가 점점 상승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그 동안 고생한 일이 있으면 그 노력 덕분에 성공의 꽃을 피우게 됩니다. 불안한 마음에 눈을 떴을 수도 있지만 안심하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5. 동물을 죽이는 꿈

    동물을 죽이겠다는 꿈을 꾸는 경우, 스스로에게 압박감이 가해져 발산하지 못하고 갇혀있음을 암시합니다. 압박해소의 출구로서 꿈속에서 동물을 죽이는 행위에 이르고 있습니다. 별로 기분이 좋은 것은 아닐지도 모르지만, 그것에 의해 압박은 완화되어 문제 해결의 실마리가 되어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죽임을 당하는 동물에 따라서는 의미가 달라집니다. 나쁜 전조를 포함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조심해 갈 필요가 있습니다. 

     

    a. 개가 죽음을 당하는 꿈

     해몽에서 개의 죽음은 당신의 죄책감이나 의존심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지금 누군가에게 폐를 끼치고 있거나,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거나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상대방에게 부담이 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죄책감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개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이 그런 상황을 바꾸었으면 한다는 증거입니다. 

     

    b. 고양이를 죽이는 꿈

    큰 변화가 있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고양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 자신에게 어떤 위기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고양이가 살해된 날짜와 동일한 타이밍에 위험도가 높아지는 암시입니다. 또 친구의 고양이가 죽었을 경우에는 대인 관계나 교우 관계에서의 문제를 암시합니다. 꿈의 내용을 확인한 후 적절한 대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c. 거미를 죽이는 꿈

     압박으로부터 해방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신변의 문제가 정리되고, 운기가 돌아 오는 전조라고도 할 수 있겠지요. 

     

    d. 흰 동물을 죽이는 꿈

    흰색은 행복을 의미하는 색입니다. 대부분 좋은 길조를 가져옵니다. 흰색 동물을 죽여 버린다는 것은 "행복의 재생"이 되기 때문에 문제에 직면한 것이 해결의 실마리가 보일 수 있습니다. 

     

    e. 토끼가 죽임을 당하는 꿈

     해몽에서 토끼는 '행복'을 뜻합니다. 오랫동안 바라던 꿈이 실현되는 것의 상징으로도 여겨지고 있습니다. 또한 임신과 연애 등의 여성적인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토끼를 죽여버리겠다는 꿈은 "행복을 놓쳐버리는 것"을 뜻하는 흉몽에 해당합니다. 모처럼의 찬스를 놓쳐 버리거나 연애면에서 잘 되지 않거나 하는 나쁜 일이 일어나는 전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죽는' 꿈은 환생을 의미하는 길몽이지만, 토끼의 경우는 다릅니다. 토끼 자체에 운기가 오르는 요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토끼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6. 사람이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하는 꿈

    사람이 죽는 꿈이라니 섬뜩하고 두려워서 꾸고 싶지 않죠. 하지만 해몽에서는 역몽이라고 불리며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이 누구냐에 따라서나 그 상대를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서도 상황이 달라집니다. 가령 부모님이라면 간섭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나타나거나 자유로워지고 싶은 마음에서 나타납니다. 그 결과 자립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7. 애완동물이 죽는 꿈은 요주의

     귀여워하는 애완동물이 살해되어 버리다니, 설령 꿈이라고 해도 절대로 있고 싶지 않고 너무 슬픈 기분이 드네요.  그 꿈은 애완동물이 뼈를 깎고 당신에게 위험을 알려주는 것으로, 제대로 받아들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애완동물이 죽는 꿈은 당신이나 그 가족에게 어떤 문제가 닥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당신 자신은 물론, 가족에게도 주의를 합시다. 

     

    8. 부모님이 살해당하는 꿈

     부모가 살해당하는 것은 현실세계에서는 절대로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지만, 꿈에서 보았을 때에는 길조의 사인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지금이야말로 부모님 곁에서 자립할 때라는 것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부모에게 너무 의존하고 있지 않습니까? 나이가 들어도 부모 자식임에는 변함이 없지만, 사람은 언젠가는 자립해야 합니다. 언제까지나 부모에게 응석부리고만 있으면 안될겁니다. 이 꿈을 꾸면, 이제 자립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용기를 내어 새로운 세계로 한 걸음 내딛어 보세요. 부모님께서도 스스로 새로운 길을 걸어가는 당신을 분명 응원해 주실 것입니다. 

     

    9. 친구가 살해당하는 꿈

     친한 친구가 죽음을 슬퍼하는 꿈은 좋은 꿈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친구가 당신에게 어떤 상대였는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친한 친구 같은 경우는 그 사람을 정말 아끼는 표현이죠. 잃고 싶지 않은 마음이 중심에 있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별로 좋게 생각하지 않는 친구의 죽음은 그 악연을 끊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때 그 친구와 조금 거리를 두고, 자신의 기분을 재검토해 보면 보일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용기를 내서 한 걸음 내딛음으로써, 좋은 방향으로 바뀔 것입니다. 

     

    a. 친구에게 살해당하는 꿈

     친구에게 살해당하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서 미움을 받고 싶지 않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그 마음이 강한 나머지 친구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없거나 참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너무 신경을 쓰면 상대에게도 그것이 전해져 버려 관계가 틀어져 버릴 가능성도 있어요. 조금 더 긍정적으로 사람 과대하면 좋은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입니다. 

     

    10. 가족이 살해당하는 꿈

    가족이 살해당하는 꿈은 불안과 공포일 뿐 아니라 기분이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뭔가 불행한 일이라도 있었던 것일까?"하고 불안해서 전화를 건 적은 없습니까? 가족이 살해당하는 꿈은 당신이 가족에게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가족을 사랑하고 아끼는 경우는 살해당한 가족이 행복해지거나 오랜 고민이 해소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살해당한 가족이 부모라면 지금까지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립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형제 등 특정한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일이 잘되거나 재물운이 찾아올 겁니다. 오랜 고민이 있다면 그것이 해결되고 정신적으로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11. 금붕어가 죽임을 당하는 꿈

     금붕어가 동물 따위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은 가까운 시일내에 문제나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할 가능성이 있다라는 것을 전합니다. 일이나 생활 습관을 시작으로 인간 관계에 무엇인가 곤란을 겪고 있는 것이나 불만을 모으거나 하고 있는 사인이기도합니다. 불만이 쌓여 있는 경우는 재충전이나 기분 전환을 하도록 합니다. 

     

    12. 식칼에 찔려 죽는 꿈의 의미는?

     식칼에 찔려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이 현재 공격적인 기분이 되기를 원하는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주위 사람들과의 교제에 있어서, 원망이나 질투, 증오 등 당신 혹은 주위의 사람들이 안고 있는 큰 감정이 요인이 되는 사고가 일어나 버릴 가능성이 높다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칼에 찔렸을 때, 몸의 어딘가에서 피를 흘리고 있을 경우에는 큰 사고가 일어날것 같지만, 그것은 나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여러 가지 일이 좋은 의미로 진전되어 가겠다는 긍정적인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뭔가 당신에 대한 사고가 덮쳐 왔다고 해도 도망치지 않고 냉정하게 대처함으로써 당신의 운기는 상승할 것입니다. 

     

    13. 귀신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

    꿈의 유령은 자신에게 불확실한 자신의 측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령이 자신을 죽이러 온다라고 하는 것은 공포를 느끼는 꿈이지만, 실체가 없는 자에게 죽임을 당하는 것에 그다지 깊은 의미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지, 변함없는 일상의 한가운데에 약간의 사고가 있었을 때 그것이 기쁜 일이든 슬픈 일이든 무엇인가 불만을 느낀 상태에 있을 때에 보는 비교적 일반적인 꿈입니다. 당신 자신의 상상력에 의한 것이 크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쪽을 향해 의식 변화를 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14. 아이가 살해되는 꿈의 의미란?

     아이의 꿈은 미래의 사건이나 마음 상태를 나타냅니다. 아이가 살해되는 꿈 같은 것은 무섭고 나쁜 의미로 받아들여지기 쉽지만, 실제로 당신에게 아이가 있고, 그 아이가 살해되는 꿈이라면 '길몽'이 됩니다. 아이에 관한 걱정거리가 있을 경우 현실에서는 환경이 호전되어 좋은 방향으로 가는 암시이므로 기쁜 일이 될겁니다. 

     

    15. 악마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

    자신이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자신을 책임지고 싶지 않은 마음의 측면이 악마라는 형태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세간에 신경을 쓰지 않거나, 나쁜 감정, 욕구에 충실하거나 하는 것 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문제에 관해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것 조차 거부해 온 당신은 겨우 그 측면을 마주한 것으로 악마를 보고, 부정적인 측면을 소거시켰다는 것이 이 꿈의 경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책임전가와 책임회피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일상생활에서 부정적인 일은 많이 발생할 것입니다. 따라서 당분간 언행에 유의해야합니다.

     

    16. 삐에로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

    어릿광대라고 하면 언제나 웃기는 가면을 쓴 미스터리적인 존재를 이미지 하잖아요. 꿈에서도 '광대'는 당신이 평소 겉으로 드러내지 않았던, 자신의 마음속에 숨겨져 있던 슬픔과 외로움을 나타냅니다. 그런 삐에로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은 자신의 진심이 어디로 갔는지 모르게 되어 있는 상태를 시사합니다. 

     

    17. 전남자친구가 살해당하는 꿈

    전 남자친구가 꿈에 나올 만큼 전 남자친구와의 관계를 끊지 못했거나, 당신에게 잊지 못할 존재가 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 속에서 옛 남자친구는 아직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의 사람이 되어 있을지 모르지만, 당신 안의 잠재의식은 벌써 다음 단계로 나아가려 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전남자친구에게 끌려 다니면 안돼요. 그런 전남자친구가 죽는 꿈은 당신 자신이 행복해지기 위해서 그와의 관계는 과거의 것으로써 생각하라는 꿈의 메세지일 수 있습니다.

     

    18. 전쟁에서 살해되는 꿈

    전쟁은 당신에게 불합리하다고 생각되는 힘을 발휘하여 배움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죽음을 맞이하는 것은 새로운 배움을 가져다 주는것이지만, 이는 나쁜 의미의 배움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는 이익이 될 수 있으나 객관적으로 보면 좋지 못할 행동이 될 수 있습니다.

     

    19. 전여자친구가 살해당하는 꿈

    전 남자 친구에 의해 죽는 꿈을 꿨을 때는 어떤 사인을 내고 있느냐 하면, 이것은 상대방으로부터 도망가고 싶다거나 그분의 영향력이나 지배력으로부터 도망가고 싶다는 의미도 담겨있습니다. 길몽이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바라봐도 괜찮습니다. 그동안의 고통과 고생, 괴로웠던 일들에 대한 불안과 근심으로부터 해방되어 행운을 잡을 기회가 오고 있다는 암시이기 때문에 조만간 없던 행운을 손에 넣을 전기가 마련될 징조이기 때문에 불안해하지 않아도 됩니다. 

     

    20. 전기톱으로 살해되는 꿈

     전기톱에서 쫓기고 살해당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보통이라면 무서운 꿈을 꾸었기 때문에 뭔가 불운한 일이 일어나거나 하는 불안감이 들 수도 있지만, 사실 그것은 그 반대로 좋은 일을 일어나는 전조이자 행운을 손에 넣는 신호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해도 됩니다. 주로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 있고, 기회가 오고 있다는 암시이기도 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21. 목졸려 살해되는 꿈

     신체에 부담이 가는 무리한 대처를 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목은 급소이며 어떤 면에서는 꿈에서도 가장 쉽게 아프다고 전해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당신의 영혼의 성장에 '고통'이 따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세운 후에 진행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22. 좀비에게 살해되는 꿈이 암시하고 있는 것

    현재 당신이 안고 있는 무엇인가 중요한 일, 일이나 공부등이 좀처럼 진척되지 않아 큰 불만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닙니까? 그런 마음에 부담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불만은 절정에 달해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죽음은 재생을 의미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고민해 왔던 문제들이 드디어 해결되는 방향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좋게 보시면 됩니다.

     

    23. 인형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

    해몽에서 '인형'이란 이름 그대로 인간을 의미합니다. 자기자신이거나, 가까운 사람이거나, 누군가의 분신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처키같이 인형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은 자기 주변의 무언가가 없어져 버린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죽임을 당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다시 태어나 재생이라는 긍정적인 의미를 지니지만 누구에게 죽임을 당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형에게 살해되는 꿈은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며, 격렬한 상실감이나 자기 자신을 잃어버리는 상태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시점을 바꾸면, 경고를 해 주고 있는 꿈이라고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24. 부모에게 살해당하는 꿈

    만약 꿈속에서 당신이 남성이고 어머니로부터 살해되었을 경우는 겨우 독립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멋진 여자 친구나 아내가 생길 전조가 될 것이고 만약 아버지로부터 살해되었을 경우는 일운, 경제력의 상승을 암시합니다. 또한 당신이 여성으로 모친에게 살해되었을 경우는, 지금의 가정이나 연애에서 자신의 행동거지를 재검토하라는 주의와 자립적인 여성이 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또한 아버지로부터 죽음을 당하면 아버지처럼 당신을 지켜줄 멋진 남자가 나타날 것을 예기합니다. 

     

    25. 연인에게 살해당하는 꿈

     연인에게 살해당하는 꿈은 당신에게 좋은 변화가 올 것임을 암시합니다. 애인과 한동안 잘 지내지 못했던 사람은 앞으로 조금씩 운기가 회복되어 관계를 복원할 수 있어요. 또 지금까지와는 달리 매우 긍정적인 관계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두 사람에게 있어 더욱 관계가 깊어질 것 같은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26. 어린 아이가 살해되는 꿈

    아이가 죽는 꿈은 당신 마음의 균형을 나타냅니다. 앞으로 조금씩 안정되어 갈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지금 있는 환경이 좋은 의미에서 호전되어 가기 때문에 마음에 여유가 생깁겁니다. 또한 실제로 아이가 있다면, 그것은 자립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고 이제 부모 슬하에서 자립할 시기가 된 것인지도 모릅니다. 섭섭하겠지만 굉장히 기쁜 일이기도 하니까 그때를 위해서 애정을 한 껏  쏟아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27. 죽임을 당하는 꿈

     죽임을 당하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 지쳐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대로 가면 마음이 망가지고 맙니다. 시간을 잘 찾아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거예요. 또 이 꿈에는 그 밖에도, 당신이 새롭게 일을 시작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28. 살해당할 뻔한 꿈

    살해당할 것 같은 꿈은 도망치지 못했는지 도망쳐 버렸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도망치지 못하고 말았을 경우는 당신이 문제에 말려들거나 문제가 바로 옆까지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내는 거예요. 또한 피로가 쌓여 있기 때문에 싫은 물건을 끌어당겨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푹 쉬다 보면 좋을 거예요. 반대로 도망칠 수 있었다면, 그것은 문제의 해결이나 트러블을 막을 수 있다는 의미이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29. 누군가가 살해되는 꿈

    궁지가 기회로 바뀌는 암시입니다.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났을 때에도 잘 빗나가서 자신이 살아난다는 암시입니다. 죽음을 당한 사람이 많을 경우 당신의 급격한 성공은 심기일전이나 내면의 성장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가치관이 완전히 바뀌거나 하는 근본으로부터의 심기일전을 실감할 수 있는 길몽이기도 해요.

     

    30. 좋아하는 사람에게 살해당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죽음은 당신과 상대방과의 관계가 크게 변화함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좋은 방향으로 발전할 것을 기대할 수 있어요. 당신쪽에서 적극적으로 고백해보면 좋은 답변이 올지도 모릅니다. 또 연애에 있어서 지금은 아주 좋은 시기라는 의미도 있기 때문에 만남을 원하는 사람은 노력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31. 아는 사람이 살해되는 꿈

     아는 사람이 살해되는 꿈은 주목을 받고 싶은 마음이나 놀림을 받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그것이 꿈에 반영되고 있습니다. 외로움이나 고독감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또 현재 애인이 있는 분은 소통을 잘 못해서 기분이 많이 가라앉아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참고 있으면 불만이 증가해 버리기 때문에 이 타이밍에 한 번 제대로 마음을 전해 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상대방도 당신 말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요. 

     

    32. 사람이 많이 살해되는 꿈

    사람이 많이 죽는 꿈은 대인운 상승이나 인맥이 넓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간 관계의 운기는 최상이므로, 여러 사람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어요. 또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교류를 함으로써 당신의 시야가 넓어질 수도 있다는 것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간 적이 없는 장소나 파티 등에 참가해 보면 큰 수확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33. 연예인이 살해되는 꿈

     연예인이 살해되는 꿈은 당신의 욕구와 주목 받고 싶은 마음을 나타냅니다. 또 그 꿈속에서 당신의 감정에 따라 의미가 달라져요. 기분이 좋았던 경우는 채워지지 않는 마음에서 해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욕구가 가라앉을 겁니다. 하지만 기분이 아주 나빴다면 그것은 당신의 욕구가 너무 강해져 스스로도 통제할 수 없게 되었음을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한번 자신과 마주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34. 찔러죽이는 꿈

     심기일전의 기회가 다가오고 있는 암시입니다. 만약 당신이 찔려 죽었다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인생을 살게 되는 전환점임을 암시하고 있으며, 게다가 금운이 향상되고 있다는 것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당신 이외의 누군가가 찔렸을 경우, 그 사람과의 교우 관계가 보다 깊어져 가거나 친밀감을 가질 수 있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길몽이기 때문에 만약 이 꿈을 꾸더라도 두려워할 필요는 없고 적극적으로 행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