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이라는 것은 몸에 나쁜 것, 또 물건에 따라서는 죽음에 이르는 것 같은 것이지요. 그런 독은 꿈속에서는 타인에 대한 악의, 당신으로 인해 좋지 않은 것 등의 상징이 됩니다. 독의 꿈을 꾸면 독을 어떻게 마쳤는지 생각해 보세요. 자신이 독을 마셔 버리거나 독에 침범당하는 꿈은 당신에 대해 악의를 가진 타인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스스로 독약을 마셔 버리는 꿈이었다면, 당신이 자신에게 좋지 않은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이 됩니다. 누군가에게 독약을 먹이는 꿈은 당신이 그 상대에 대해 악의와 강한 조바심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상대였습니다면 불특정 다수의 인물에게 짜증을 느끼고 있었을 것입니다. 독의 꿈은 독 자체가 악의 등 사람에게 독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알기 쉬운 꿈입니다. 하지만 만약 독이 들었다면 회복된 꿈이었다면 그런 독에도 지지 않고 당신이 강하게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목차 -

     

    - 독의 꿈의 여러가지 의미란??

    1. 독으로부터 도망치는 꿈

    독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을 꾸면, 그것은 위험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빠른 시점에서 깨닫는 암시가 됩니다. 빠른 몸놀림으로 위기를 벗어나 안전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쓸데없는 일에 손발을 떼지 않고 최대의 목적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위험을 감지하는 장면으로서 독일로부터 도망치는 모습이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거추장스러운 사태에 휘말리기 전에 스스로 물러나는 판단이 가능할 겁니다. 피해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으로도 결합됩니다. 

     

    2. 독사가 나오는 꿈

     꿈속의 독사란 주로 갈등과 갈등으로 생기는 원한과 미움의 상징이 되지요. 또 그 독사가 어떤 모습을 보였는지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지게 됩니다. 독사가 자신을 향해 덤벼드는 흉포함으로 당신이 공포에 떨고 있다면 앞으로도 큰 싸움이나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고 또 독사가 얌전하지만 도사리고 있는 상태라면 배신이나 사기, 흉계 등의 의미가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3. 독사에 물리는 꿈

     꿈속에서 독사라는 것은 주로 연애를 하는 말썽이나 엉킴을 의미하지만 독사에게 물리는 꿈은 인간관계의 악화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경고몽이라고 해서 당신의 몸에 어떤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생활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애인이 없는 분은 자신의 주위의 이성으로 노골적으로 호의를 나타내거나 너무 친절한 상대에게는 요주의입니다. 또 현재 연인이 있는 분은 사랑의 라이벌 출현이나, 또 자신을 유혹하는 이성의 표현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독사의 크기와 통증의 정도에 따라 문제의 크기는 달라질 것입니다. 

     

    4. 독거미가 나오는 꿈

     독거미가 꿈에 나올 경우엔 그건 좋지 않은 인간관계에 휘말리거나 대인관계에 문제를 예측해요. 또 그 독거미가 큰 거미줄과 함께 등장하거나 독거미에게 쏘이면 더욱 조심해야 할 텐데요. 당신을 역겨워하는 사람이나 질투하는 사람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거나 함정에 빠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혼자서 싸워도 상대가 생각하는 혈이기 때문에 협력을 받거나 상담에 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 이상 악화되지 않도록 대책을 세우세요. 그렇게 하면 최소한의 피해로 끝날 수 있습니다. 

     

    5. 독을 만지는 꿈

     독을 만지는 꿈은 자신의 위기 상황을 나타내는 의미입니다. 현실세계에서 사면초가와 오리무중 같은 상태가 되면 출구 없는 위기상황을 강하게 느끼고 현실에서 느꼈던 불안이 독을 만지는 꿈이 되어 나옵니다. 꿈에 나오는 독은 위험하거나 만지면 안 되는 것, 만지고 싶지 않은 것 등을 나타내는 경향으로 그런 것을 만진다는 행동은 자신의 위기상황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현실에서 실제로 위기상황이 되지 않은 경우에도 독을 만지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험을 아는 것만으로도 꿈에 나올 수 있습니다. 독을 만지는 꿈을 꾸면 나에게 나쁜 일이 생길 징조가 아닐까 하는 두려움이 생기지만 위기 상황을 파악하고 있기 때문에 꾸는 꿈이기 때문에 지나친 불안을 느낄 필요는 없습니다. 

     

     

    6. 독약을 주사맞는 꿈

     독이 주사되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당신의 현 상황이나 감정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현재 병이 있는 경우는 당신을 진지하게 걱정하거나 생각해 주고 있는 사람으로부터의 강한 바람이나, 회복에의 징조의 의미가 됩니다. 독을 주사 맞았을 때 몸에 힘이 넘치는 긍정적인 느낌이 있으면 상길몽이 됩니다. 현재 활력이 있는 사람의 경우는 향후 큰 비약이나 운기 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독이 주사된다는 것은 그로 인해 뭔가 변화가 있습니다만, 나쁜 의미뿐만 아니라 성장과 회복 등도 포함됩니다. 

     

    7. 독이 묻은 것을 먹는 꿈

    독이 묻은 것을 먹는 꿈을 꾸면 그것은 자신의 주위에 있는 위험을 무릅쓰고 태연한 태도를 취하는 미래의 암시가 됩니다. 분명히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도 개의치 않고 집어 넣어 버리는 것입니다. 충고를 받더라도 무시하고 자신의 기분에 계속 정직하게 대응하는 거죠. 눈에 띄는 리스크의 이미지로서 독이 묻은 것이 꿈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근거가 없어도 자신만은 괜찮다고 해서 의식이 비대해 버릴 가능성도 시사되는 것입니다. 

     

    8. 벌독에 시달리는 꿈

     벌과 독의 꿈은 정경이나 감정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지만, 꿈속에서의 당신이 괴로워하고 있는 것에서 흉몽이 됩니다. 특히, 현재의 인간 관계로 인한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안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직장에서 아무래도 싫어하는 사람이 있어서 싫어도 사귀지 않으면 안 되거나, 그 상대에 따라서 좋지 않은 방향으로 끌려들어가지 않을까 하는 불안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또, 연애나 부부 관계에서의 고민이나, 상대로부터 피하고 싶은 기분의 표현도 됩니다. 

     

    9. 독으로 죽을 꿈

     독으로 죽는 꿈은 지금까지의 가치관에서 새로운 가치관을 입수하는 등 당신의 새로운 세계에 대한 변화를 의미합니다. 죽는 꿈 자체가 재생의 의미를 가진 길몽인데, 독약을 마시고 고통받는 꿈을꾸면 당신이 새롭고 더 행복한 세상으로 옮겨지기 위해서는 무언가 벽을 넘어야 한다는 것, 벽만 넘으면 그 너머에는 밝은 세상이기 다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꾼 사람은 현실에서 어려운 국면으로 치달을지라도 그 앞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세계를 믿고 극복하는 힘으로 만들어 보세요. 

     

    10. 물고기의 독에 시달리는 꿈

    꿈에서도 물고기라는 것은 자신의 활력, 희망과 꿈, 잠재적인 능력, 재능 등을 의미합니다. 특히 자신의 내면이나 타고난 소질이나 성격에 관련되게 되어, 그것들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물고기는 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내면에 대한 불안감이나 두려움 등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그것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자기를 제대로 바라 볼 수 있거나 해결책을 찾고 있는 상태이기도 하기때문에 향후 조금씩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11. 독이 담긴 메시지가 인상적인 꿈

    독을 담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향후의 당신에게의 금전면에서의 주의 환기가 됩니다. 현재, 특히 금전적인 고민이 없거나 여유롭게 생활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새로운 대인관계에 유의해야 합니다. 또한 친한 친구나 가족이라도 금전적인 것이라면, 상대를 완전히 신뢰해 버리는 것은 위험합니다. 현재, 돈에 곤란을 겪고 있는 사람의 경우는 나쁜 권유나 좋은 돈벌이 이야기 등에 조심해 매일의 부지런한 노력을 잊지 않게 해 주세요. 

     

     

    12. 독약을 주사하는 꿈

    독이 나오는 꿈

     독약을 주사하는 꿈은 전체적인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재물운과 건강운이 특히 더 좋아져 가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몸이 아프거나 지병이 악화되어 있는 분들은 조금씩 회복되어가고 있고 또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었던 사람들도 재물운이 오르거나 기쁜 일이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음 행운의 시작을 기다려 주세요. 또 다른 운기도 상승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잘 될지도 모릅니다. 하고 싶은건 뭐든지 도전해보면 좋겠죠. 

     

    독이 나오는 꿈에 대한 20가지 가능한 해설

     독이 나오는 꿈은 다양한 의미와 상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독이 나오는 꿈에 대한 20가지 가능한 해설을 제시해보겠습니다. 이러한 해설은 주관적이며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 불안과 공포: 독이 나오는 꿈은 불안이나 공포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이나 인물이 당신에게 위협적으로 느껴지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부정적인 감정과 에너지: 독은 부정적인 감정이나 에너지를 상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감정을 느끼고 이를 해소하거나 변화시키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사소한 문제와 걱정: 독이 나오는 꿈은 현실에서 사소한 문제나 걱정이 심리적으로 부담스러운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불화와 갈등: 독이 꿈 속에서 관계의 갈등이나 불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갈등을 해결하고 조화롭게 지내려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자아의 중독과 해방: 독은 자아의 중독이나 제약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중독적인 패턴이나 행동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비망록과 경고: 독이 꿈 속에서 경고나 비망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현재의 행동이나 선택이 위험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변화와 정화: 독이 꿈 속에서 변화와 정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떤 부정적인 상황이나 에너지를 정화하고 변화시키려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신체나 정신적인 해로: 독이 꿈 속에서 신체나 정신적인 해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상황이나 인물로 인해 해를 받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자기 방어와 보호: 독이 꿈 속에서 자기 방어와 보호의 필요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보호하고 위험을 피하려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자가 파괴와 자해: 독이 꿈 속에서 자가 파괴나 자해의 상징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신을 해치거나 파괴하는 행동을 피하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력: 독이 꿈 속에서 타인의 부정적인 영향력이나 중독적인 관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해를 끼치거나 영향을 미치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자아의 변화와 성장: 독이 꿈 속에서 자아의 변화와 성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부정적인 패턴이나 행동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시작을 하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비밀과 숨겨진 것: 독이 꿈 속에서 비밀이나 숨겨진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정보를 감추거나 숨기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포ison과 약물 중독: 독이 꿈 속에서 실제 생활에서의 포ison이나 약물 중독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중독적인 습관이나 행동을 해소하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적대감과 증오: 독이 꿈 속에서 적대감이나 증오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이나 인물에 대한 감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약점과 취약성: 독이 꿈 속에서 약점이나 취약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상황에서 취약하다고 느끼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인내와 극복: 독이 꿈 속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인내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어떤 문제나 위협에 대해 인내하며 대처하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변형과 변모: 독이 꿈 속에서 변형이나 변모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재의 상황이나 관계에서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반성과 내면의 변화: 독이 꿈 속에서 반성과 내면의 변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과거의 행동이나 패턴을 돌아보고 변화를 시도하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고난과 시련: 독이 꿈 속에서 고난이나 시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재의 어려운 상황이나 문제를 극복하고자 하는 욕망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