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결혼을 암시하는 꿈 어쩌면 이것은...?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3. 29. 07:08















잠자는 동안 꾸는 꿈은 뇌가 기억을 정리하고 있기 때문에 꾸는 것뿐만 아니라 미래에 일어날 여러 가지 일들을 예지하고 있는 것이 있어요. 특히 첫 꿈이라면 그 임팩트가 강하죠. 이번에는 꿈의 암시 중에서도 연애나 결혼 실연에 대해 암시하는 꿈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 목차 -

     

    반짝임이 너무 인상적이야. '반지'가 너무 인상적이었던 꿈

     평소에도 누군가에게서 반지를 받으면 좋겠죠?어떤 사람들은 꿈속에서 반지를 받아봤을 겁니다. 하지만 특별한 사람이 아니면 반지를 받은 꿈을 꾸고도 별로 신경쓰지 않는 사람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꿈속에서 반지를 누군가로부터 받거나 결혼·약혼 반지를 보는 꿈은 결혼이나 행복이 찾아온다는 암시가 있습니다. 또한 반지라는 아이템 자체가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기 때문에 사귀는 사람이 없는 경우로 봤을 때는 애인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연애운 상승으로 멋진 만남이나 결혼이 현실이 되니 기쁘네요. 그러나 꿈속에서 반지를 잃어버리면 규정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암시가 됩니다. 현재 교제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 경우 어떠한 이유로 파국 실연해 버린다고 하는 매우 슬픈 의미가 되어 버립니다.

     

    뭐? 이런 거 있어? 아버지나 남자 친구 등 가까운 남자와 식을 올리는 꿈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자신의 아버지나 형제 전 남자친구 남자 친구와 결혼해 버렸다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전 남친이 원인으로 헤어질 경우 어째서 지금쯤 그 사람과 결혼의 꿈같은 건? 사실 이 가까운 남자와 결혼하는 꿈도 실제로 결혼이 가깝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귀는 사람이 없는 사람이 봤을 경우에는 가까운 곳에 결혼상대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있는 꿈을 꿨다면 이것도 결혼 꿈일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 같아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경우는 방해자가 나타나거나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할것 같아요.

     

    왜? 표범이 방에 나타난 꿈

    표범은 여성의 몸이 매력적으로 되어 있는 최고의 상태를 상징하기 때문에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주위에서 매우 매력적으로 보일지도 모릅니다. 흑표범이 꿈에 나타났을 때는 그 색깔에서 불길한 일이 있지 않을까 불안해 지죠. 하지만 꿈속에서는 검은 색은 매우 강한 운기를 의미하기 때문에 운기가 상승하여 최고의 상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입니다.

     꿈속에서 표범이 자기 방이나 자기 눈앞에 나타났을 때는 청혼을 받거나 결혼할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어요. 교제하고 있는 사람이 없는 경우에는 운명의 사람과의 만남같은 것도 의미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멋진 크루징! 연인과 배를 타는 꿈

     교제하고 있는 연인과 배 등을 타고 크루징등을 즐기는 꿈은 두사람의 새로운 여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파도가 잔잔하고 깨끗한 배나 새 배를 타고 순조롭게 배가 나아가는 꿈이라면 장래에는 편안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거예요. 그리고 함께 배를 탄 상대와 결혼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타고 있는 배의 크기로 결혼 후의 생활이 안정되어 있는지 또 경제적으로 어떤가 하는 것도 암시하고 있기도 합니다. 다만 처음에는 순조롭게 배가 가라앉아 버리는 꿈은 파담이나 실연 등의 의미를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모유가 흘러나와서 멈추지 않는다!이 꿈의 의미는...

     일반적으로 해몽에서는 모유는 '모성'이나 '여자다움'을 의미하기 때문에 아기가 없는 사람이 꾸는 경우도 많은 꿈이에요.임신 출산도 하지 않았는데 꿈속에서 모유가 나오는 꿈을 꿔서 대체 뭐였을까?라고 의문스러워 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사실 모유가 넘쳐나서 멈추지 않는다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겁니다. 그래서 교제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 경우에는 결혼으로 나아갈 가능성이 높다고도 말할 수 있지요. 가까운 시일 내에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