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사고 꿈 자기자신에게 주는 경고예요!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3. 29. 08:00















해몽은 자신이 사고를 당할지 아는 사람이 사고를 당할지라도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하지만 둘 다 나쁜 걸 암시하는 꿈이에요. 여기서는 어떤 걸 암시하는지 말씀드릴게요. 사고의 꿈은 누가 어떤 상황에서 사고를 당했는지 어떤 대응을 한 후 어떻게 되었는지 하는 점이 암시를 분석하는 포인트가 됩니다. 다만 너무 리얼한 꿈의 경우는 확률은 낮지만 예지몽이 되어 버려 가까운 장래에 현실에 사고를 당할 가능성을 말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암시하는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면 트러블이나 현실에서의 사고를 피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몇 가지 패턴을 소개할 테니 참고해 주세요. 

 

- 목차 -

     

    내가 사고를 치고 마는 꿈은 자기 자신을 탓한다?

     꿈속에서 사고를 당하는 것은 자기 자신의 생각의 미숙함이나 자기 안에 있는 초조함이나 불안감 꺼림칙함이나 죄책감으로부터 자기 자신에게 벌을 주고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어쩌면 정신적으로 쫓기고 있어서 불안한 마음 등이 꿈에서 사고라는 형태가 되어 나타나 버릴지도 모르겠네요.

     또한 현재 상황이라면 너무 서두르고 있다는 암시의 경우도 있다고 하고 자신이 사고를 일으키는 꿈은 경고라는 의미의 꿈이 됩니다.  조금 침착하게 현상을 파악하고 한 숨 쉬고 여유를 가진 행동을 하도록 하면 문제를 피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너무 리얼한 사고 꿈의 경우 확률은 낮지만 예지몽인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고를 당해도 상처가 없거나 앞으로 나아갈 수 있으면 약간의 마찰은 있어도 문제가 해결되는 길몽이 된다고 합니다. 

     

    사고로 피투성이가 되어버렸어! 의외지만 이것은 좋은 꿈!

    꿈속에서 내가 사고를 당해 피투성이가 되어있다... 라는 상상만으로도 무섭죠. 현실에서도 먼가 나쁜 일이 일어날 것만 같아서 싫은 느낌의 꿈 나쁜 꿈 등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은 이 꿈은 좋은 꿈이에요. 현실에서는 매우 치명적인 상황이지만 흘러나오는 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현 상황이 개선되어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암시가 된다고 합니다. 고민이 있거나 일이 정체되어 잘 안되고 있는 사람은 조만간 상황이 호전되어 갈지도 모르겠네요. 

     

    자동차가 폭주해서 사고를 내는 꿈은 자신과의 싸움!

    자신이 타고 있던 차가 폭주하여 제어할 수 없게 되어 사고를 당했다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이 꿈은 제 자신의 충동적인 감정과 욕구를 조절할 수 없기 때문에 사고의 꿈이 되어 나오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또 인간관계나 사물의 주도권을 제어할 수 없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자기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은 스스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지금 자신이 처한 상황을 검토하고 감정을 컨트롤하여 문제를 회피하도록 하고 싶습니다. 

     

    아는 사람이 나오는 사고 꿈은 요주의?

     가족이나 친구 지인이 꿈에서 사고를 당한 경우 너무 리얼한 꿈의 경우는 확률이 낮지만 실제로 그 사람이 사고를 당한다는 예지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또 겉으로는 사이가 좋은 친구 사이에서도 뒤에서는 적대심이 있거나 싫어하거나 하는 현실과 이상의 갭이 있거나 사고를 당한 사람에게 자신이 적대심 등을 가지고 있는 것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가까운 장래에 사고를 당한 사람과의 인간관계에 금이 가거나 트러블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암시도 있으므로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대인 관계의 트러블에 주의라고 하는 암시가 됩니다.

     내가 사고를 당하는 꿈은 무의식적으로 자신에게 벌을 주거나 사물을 너무 서두르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차가 폭주하여 사고를 일으킨 경우는 자기 자신을 컨트롤 할 수 없게 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고로 피를 흘리는 것은 현재 상황이 개선되는 길몽이라는 것은 의외입니다. 지인이나 가족 등 지인이 꿈에서 사고를 당한 경우는 예지몽의 가능성도 있지만 인간관계의 문제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