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미남 꿈 나오는 진짜 의미는?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3. 29. 09:00















비록 꿈속에서라도 꽃미남을 만났다면 나쁠 건 없겠죠? 그러나 평소 지인에게 미남이 없는 분 등은 조금 착각해 버리는 일은 없습니까? 꿈점은 잘생긴 남자가 나타나는 꿈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케이스별로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잘생긴 남자랑 사귀는 꿈의 의미 미남과 사귀는 꿈

     현실의 세계에서 정말 미남과 사귈 수 있었다면 역시 기분도 고조되겠지요. 실제로 꽃미남과 사귀어 해피한 기분이 될 수 있도록 꿈나라에서도 꽃미남과 사귀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는 구체적인 이유는 연애운이나 인간관계의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꿈에서 미남과 사귀었다면 현실세계에서도 꿈에서 나왔던 꽃미남과 좋은 관계가 될지도 모릅니다.

    게다가 꿈에 나온 미남이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단순히 연애운 등의 상승뿐 아니라 그 사람과도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 또는 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이 현실이 될 수도 있는 거죠. 운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라도 항상 자기 닦기를 게을리 하지 않는 것 향상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대해도 되는거야? 미남과 데이트의 꿈

     잘생긴 사람과의 데이트 꿈은 그 잘생긴 사람이 어떤 사람인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우선은 미남에 대해서 상냥하고 즐겁다 등의 플러스 이미지를 품은 경우는 연애운의 향상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이런 멋진 데이트를 해보고 싶은 욕망의 표현이라는 것도요. 멋진 미남이라면 좋은 꿈이라고 좋아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편 상대의 미남에 대해서 무섭다 위압감이 있다 등의 마이너스 이미지를 품은 경우는 길몽이라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 어떠한 트러블이 일어날 예감 우연한 행동이 재난을 불러 버리는 것 등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자신의 언동에 주의하도록 합시다.

     

    꽃미남과 키스하는 꿈의 진짜 의미는?

    잘생긴 사람과의 키스 꿈... 왠지 그 후의 전개를 기대해 버리는 것 같은 로맨틱한 꿈이네요. 꽃미남과의 키스의 꿈도 길몽으로 분류되는 꿈으로 이것도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또 이성으로부터 사랑받고 싶고 소중히 되고 싶은 공주님의 소망이 꿈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다만 완전히 길몽이라고 할 수 없는 경우도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상대의 미남이 자기 취향으로 이상의 미남이었을 때  확실히 공주가 된 것 같은 이상적인 시나리오이기는 하지만 해몽에서는 너무나도 이상적인 꿈에는 충고의 의미가 있습니다. 공주님 기분이라는 것은 사랑하고 있다는 암시. 현실세계에서 이미 연애에 빠져있지는 않을까요?

     

    도대체 이건? 나 자신이 미남이 되는 꿈

     잘생긴 꿈속에서도 조금 별난 것이 꽃미남을 만나는 것이 아니라 내 자신이 꽃미남이 되어버렸다는 꿈입니다. 이는 자신의 욕구를 나타낸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외모에 자신이 없다면 만약 이렇게 얼굴이 반듯했으면 더 멋진 삶을 살았을지도 모른다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여성이 남성의 미남이 되어 있었다면 변신 욕망으로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변신 욕망은 남자처럼 인정받고 싶은 직설적으로 남자가 되고 싶은 마음의 욕구가 만들어낸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