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전 남자친구 꿈 나오는 의미 15선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3. 28. 21:35















문득 꿈속에서 남자친구가 나오면 잠이 깼을 때 조금 두근거리죠? 이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여러 가지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 목차 -

     

    그 꿈은 예지? 소망?  

    꿈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마음으로 꾸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의 과거 궁금증을 조합하여 지금 당신이 도대체 무엇을 원하는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예지몽이 존재한다는 것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예지몽을 꿀 때라는 것은 명료한 꿈이며 일어난 후에도 무엇인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옛 남자친구와 사이좋게 수다를 떨고 있다  

    해이해진 전 남친과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 있을 때는 복연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의 표현인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의 생활에 만족하지 않고 만약 눈앞에 나타나면 마음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전남자친구가 쌀쌀맞은 태도를 취해 오다  

    만약 당신이 전남자친의 차가운 꿈을 꾸어버렸을 때는 새로운 사랑을 하는 것이 두렵다고 생각해 버리고 있습니다. 또 실패하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그런 꿈을 꾸고 마는 상황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한번 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잘되기 쉬워요. 

    전남자친구에게 혼나고 있다  

    꿈 속에서 전남자친구에게 혼나고 있을 때는 누군가에게 의지해 버리고 싶을 때 보기 쉽습니다. 화해를 하고 싶다는 생각보다 심층심리로 다른 누군가에게 마음의 틈을 메워줬으면 좋겠어요. 

    옛 남자친구와 사귀던 시절로 돌아가고 있다  

    옛 남자친구와 사귈 때의 즐거운 추억의 꿈을 꾸고 있을 경우 그 때의 당신의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당신이 지금 행복하다면 그런 일도 있었구나 하는 마음에 여유가 생겼다는 증거입니다.하지만 지금 행복하지 않다면 과거의 사랑을 부러워하고 있는지도 몰라요. 

     

    전남자친구와 키스를 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전남자친구에게 키스하는 꿈을 꿨다면 당신의 마음은 아직 전남자친구를 원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헤어진 것 정리가 안 되어 흐릿한 상태입니다. 또 만약 지금 이미 다른 파트너가 있다면 뭔가 곤란한 것을 숨기고 있을 때 볼 수 있습니다. 

    전 남친이 누군가와 결혼했다  

    전 남자친구가 누군지 모르는 사람과 결혼하고 있는 꿈은 전 남자친구를 놓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할 때 자주 꿔요. 다른 사람을 선택하지 않았으면 하고 나보다 먼저 행복하지 않았으면 하고 생각할 때 그 반대의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옛 남자친구와 있는 꿈속에서 울어 버리다  

    전 남자친구가 나온 꿈에서 울어 버렸을 때는 잃은 전 남친을 강하게 요구하고 있을 때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인 이상의 감정을 가지고 있으면 특히 보기 쉽고 미련이 있는지 아니면 지금의 생활에 불만이 있는지 차분히 재검토합시다. 

    전 남자친구와 다시만나고 있다  

    이전에 헤어진 그와 다시만나고 있는 꿈을 꿨을 때는 자기 자신 새로운 사랑을 향하기 시작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전남자친구가 신경쓰고 있는지 착각하고 있습니다만 전 남친과 사귈 때의 좋은 마음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전남자친구에게 강요당하여 무서운 생각이 들다  

    전 남자친에게 무리하게 강요당하거나 쫓아다녔다는 꿈은 당신이 심층 심리에서 전 남친을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전남자친구가 폭력적이거나 강압적인 경우에 보기 좋아요. 또 전남자친구가 당신에게 미련이 있을 때도 그 생각이 전해져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화나 메일이 오다  

    만약 전남자친구에게 연락을 하는 꿈을 꾼 경우는 주위에 자신을 알아 주었으면 할 때 꾸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 대화가 즐거우면 즐거울수록 현실에서 당신은 사람의 온기에 심고 있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옛 남자친구가 새 여자친구와 함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꿈을 꾸고 질투해 버린다면 당신의 마음은 아직 그에게 향해 있다는 것입니다. 무의식적으로 잊어버렸다고 생각했을 뿐인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자기 자신을 다시 바라봅시다. 

     

    헤어지자마자 전남자친구의 꿈을 꿨을 때는  

     만약 당신이 전남자친구와 헤어지자마자 전남자친의 꿈을 꾸었다면 내용에 관계없이 전남자친에 대한 미련이 끊기지 않았다는 증거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함께 있고 싶은 소망이 꿈에 나타나고 있어요. 

    예전의 연인의 꿈은 예지몽인 경우도 있다

    만약 당신이 미련도 모두 버린 오래된 연인의 꿈을 꾼다면 예지몽일 수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가 도대체 무엇을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지를 제대로 읽어내면 좋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