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고 있어?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3. 30. 01:00















키스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 키스 꿈꿨기 때문에 이거 보고 계신 분들도 있지 않을까요? 이번 시간에는 키스의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

     

    키스의 꿈의 의미는 애정의 소망과 경계심 

     해몽은 나온 행위나 물건이 나타내는 의미에 근거해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꿈에서 본 장면 자체가 예지몽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무서운. 키스의 꿈이라도 실은 좋은 의미의 꿈도 있고, 좋은 키스의 꿈이라도 실은 나쁜 암시의 꿈인 경우가 있습니다. 키스는. 커뮤니케이션이나 애정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래서. 키스의 꿈은 상대방과 친해지고 싶은 욕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또. 키스는 입술을 맞추는 것이기 때문에 입을 막는 행위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것으로부터, 애정을 느끼고 싶을 때나 누군가를 경계하고 있을 때 등을 의미하고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키스 방법에 따라 다른 꿈의 의미 

    키스,라고 말해도 여러 가지 형태가 있겠지요. 가벼운. 키스, 격렬한 키스, 리얼한 키스 등. 눈을. 뜨고 나서도 두근거리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벼운. 키스를 하는 경우는, 상대에 대해서 애정을 요구하고 있다는 심층 심리의 사인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격렬한 키스의 경우는, 상대의 애정을 자신이 꽤 격렬하게 요구하고 있다는 사인이 있습니다. 또는 상대방으로부터 마음이 멀어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불안해져서 어떻게든 상대방의 마음을 붙잡고 싶다는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에 불만인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리얼한 키스의 경우는, 꿈에서 깨어난 후에도 두근두근 해 버리는 것 같은 감촉이 남아 있는 것 같은 신기한 꿈이 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경우는 예지몽일 가능성이 높다고 되어 있습니다. 생각을 하고 있는 상대의 경우는, 더욱 더 의식해 버릴 것 같네요. 그러나, 전혀 예기치 않은 상대의 경우는 그것이 불편하다면 거리를 두는 등 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누군가가 키스하고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 애정에 대한 욕구불만 

    키스하고 있는 꿈이 아니라 누군가 다른 사람들이 키스하고 있는 것을 목격하는 듯한 꿈을 꾸었을 경우의 의미는 어떨까요? 이건 애정에 대한 욕구불만을 보여준대요. 사랑받고 싶은데, 사랑받지 못하는 그런 불만은 없습니까? 또, 교제상대를 만나고 싶지만 만날 수 없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는 경우에도 이 꿈을 꾸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또 키스를 했던 사람이 친구인가요? 그 친구는 알려지기 싫은 비밀을 가지고 있을지도 몰라요. 사이좋게 되고 싶은 마음으로부터, 무심코 여러 가지 것을 물어보지는 않았습니까? 그런 상황이 있으면 듣는 것을 삼가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말하고 싶지 않다는 암시의 꿈일 수 있습니다. 

     

    누구랑 키스하는 꿈? 상대별·꿈의 메시지 

    키스의 형태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누구와 했느냐에 따라서 꿈의 메시지는 다릅니다. 상대방별 꿈의 메시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키스는, 상대의 애정을 요구하고 있다고 하는 심층 심리의 사인의 표현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너무. 생각이 강해서 키스하고 있는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그만큼의 생각인 경우는, 현실에도 압박이 강해지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연애는 고집이 세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한 꿈을 꿨을 경우는, 현실에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에게의 어프로치에 대해 되돌아보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를 하고 있는데 시원치 않은 꿈은, 그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진전되지 않는 등 불만이 있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를 했던 꿈은 어떤 걸까요? 싫어하는 사람과 의외로 관계를 개선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키스하는 것을 싫어했을 때나 꿈에서 깨었을 때도 불쾌한 기분이 남아 있는 경우는 관계를 끊고 싶은 욕망의 표시로 되어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의 키스 꿈은 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 신기할 것 같습니다. 이는 스스로 충실하고 새로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상황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교류관계가 형성되는 암시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꿨다면 적극적으로 새로운 세계로 나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성 친구와 키스한 꿈을 꾸었을 경우, 의식하지 않았는데 어쩐지 두근거리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럴때는 왠지 모르게 신경이 쓰이는 존재가 되어 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상대를 더 알고 싶은 욕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특히 두근거리지 않을 것 같은 꿈의 경우는, 그 이성 친구로부터 경계받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전에 사귀었던 사람과 키스했던 꿈은 어떨까요? 이것은 자신이 사이좋게 지내고, 다시 연애하고 싶은 욕망의 표현이라고 합니다. 전에 사귀었던 사람에 대한 미련은 있습니까? 미련이? 남아있는 경우 그 기분을 어떻게 정리하느냐로 미래의 자신에게 살릴 수 있습니다. 마음이 소화되지 않은 상황의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으므로, 다시 한번 자신의 마음의 상태를 다시 생각해 보라는 꿈의 메시지가 아닐까요.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꿈은 나온 연예인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팬인 연예인과 키스하는 경우는 그 연예인에 대한 사랑이 너무 강하다는 표현입니다. 반면. 전혀 관심이 없는 연예인의 경우는 연예인이라는 인기에 대한 욕구의 표시로 되어 있습니다. 좀 더 자신이 주목받고 싶은 인기인이 되고 싶은 심층 심리의 사인일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자신을 연마하고,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과의 교류를 해 보는 등의 행동을 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동물이나 가족과 키스하는 꿈은 대인관계의 향상 

     귀여운 동물은 친애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그러기 위해서 귀여운 동물과 키스를 하는 꿈은, 대인관계의 향상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플러스가 되는 인간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암시가 되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교류를 하면 좋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