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진단 움직임별 15선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3. 28. 03:20















현실세계에서 제일 싫어하는 바퀴벌레 쫓기더라도 거기에 가만히 있어도, 어쨌든 싫죠. 그런 바퀴벌레는 꿈속에서도 정말 싫어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중에는 길몽으로 여겨지는 경우도 있으니 바퀴벌레가 어떤 형태로 나오는지 꿈의 내용을 맞춰보세요. 

 

- 목차 -

     

    바퀴벌레가 많이 발생하는 꿈 

     한 마리조차 싫은 바퀴벌레가 많이 발생하는 꿈은 직접적으로 엄청나게 싫은 일이 현실에도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벌레와 관계있는 꿈은 인간관계에 문제가 있다고 하므로 대인관계에 주의합시다. 사소한 일이 큰 트러블이 되지 않도록, 상대에게 상처를 주거나 프라이드를 꺾어 버리거나 하는 발언은 삼가고 가능한 한 친절하게 행동하도록 유의해 보세요. 

     

    바퀴벌레가 큰 꿈 

    바퀴벌레는 당신의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크면 그만큼 스트레스도 크다는 것입니다. 보통 사이즈로도 충분히 무서운데, 큰 바퀴벌레 같은 건 도망치고 싶어져 버리는군요. 꿈속에서 바퀴벌레가 도망가면 스트레스가 해소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고, 만약 큰 바퀴벌레를 잡을 수 있다면 스트레스도 풀린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작은 꿈 

    꿈속에 나오는 바퀴벌레는 자기 자신의 콤플렉스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꿈속의 바퀴벌레가 작다는 것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것. 자꾸 작아지는 것 같으면 콤플렉스도 자꾸 작아지고, 이윽고 없어집니다. 나 자신에 대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바퀴벌레가 단 한 마리의 꿈 

    마음속에서 신경이 쓰이는 일이 있으면, 그것이 불쾌감이라는 형태로 꿈속에서 바퀴벌레로 대신 나타납니다. 가정면, 업무적 연애면 신경 쓰이고 방법이 없는 경우가 있지 않을까요? 꿈속에 나타난 바퀴벌레 한 마리를 퇴치할 수 있다면 궁금한 것도 해결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만일 미처 처리하지 못하고 도망쳐 버린 경우, 문제 해결은 쌓이게 것입니다.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는 꿈 

    현실 세계에서도 바퀴벌레가 날아오면 정말 정말 정말 싫지요. 바퀴벌레가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꿈은 예측할 수 없는 아주 싫은 일이 자신을 향해 온다는 표현입니다. 아주 싫어하는 동급생과 조우하거나 이상한 사람에게 말려들거나 할 수도 있습니다. 꿈을 꾸면 자세를 갖추고 대책을 세워 둡시다. 또 바퀴벌레가 자신과는 반대 방향으로 날아가는 꿈은 재난이 떠난 암시입니다. 자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게 될 것 같아요. 

     

    바퀴벌레가 물어뜯는 꿈 

    바퀴벌레에게 물리는 것은 현실에서는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일어났다는 것은 당신에게 무거운 압박이 심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에서 과도하게 기대되고 있는 것이 부담스럽거나, 애인에게 결혼을 강요당하고 있는 것이 부담스럽거나 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이 꿈은, 인생 속에서도 사물을 크게 좌우하는 압박을 느끼고 있을 때에 꾸는 것이 많기 때문에, 부담을 내던지지 않고 제대로 생각하고 대처해 나가는 것이 중요해져요. 

     

    바퀴벌레를 살충제로 죽이는 꿈 

    바퀴벌레는 자신의 콤플렉스의 표현이기도 하므로 살충제로 죽인다는 것은 자신의 콤플렉스도 스마트하게 없애버리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만일 살충제를 사용해도 바퀴벌레가 퇴치할 수 없다면 콤플렉스 개선에는 좀 더 시간이 걸릴 수도. 살충제로 멋지게 바퀴벌레를 죽일 수 있다면 자신의 콤플렉스와도 안녕할 수 있는 날이 가까울 것입니다. 

     

    바퀴벌레를 쳐서 죽이는 꿈 

    바퀴벌레를 두드려 죽이고, 물건으로 두드려 죽이는 꿈은 그만큼 자신의 콤플렉스를 마주하고 개선하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콤플렉스라는 것은 스트레스로도 이어지기 때문에, 자신은 무엇을 콤플렉스로 느끼고 있는지를 분석하고, 개선을 위해 노력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바퀴벌레를 먹는 꿈 

    현실에서는 바퀴벌레를 먹어 버리는 것은 소름 끼칠 정도로 싫은 일이지만, 의외로 바퀴벌레를 먹는다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스트레스의 체현인 바퀴벌레를 자기 안에 집어넣는다는 것은 콤플렉스를 완전히 해소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 누구에게도 완수하지 않는 것을 자진해서 실시하면, 매우 좋은 일이 있다는 것도 의미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승진이 결정되거나 표창을 받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바퀴벌레를 진공청소기로 빨아들이는 꿈 

    바퀴벌레를 청소기로 빨아들이는 꿈은 당신의 비밀을 감추고 싶은 마음이 보인 꿈입니다. 눈앞에서 바퀴벌레를 지우고 싶어서 청소기로 빨아들였다고 해도 바퀴벌레가 청소기 안에서 아직 살아 있습니다.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된 것은 아닙니다. 바퀴벌레가 자발적으로 청소기 안에서 기어 나와 버릴 때는 비밀이 폭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청소기를 열고 과감히 바퀴벌레를 시도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그 비밀을 털어놓고 싶다는 의사표시입니다. 

     

    바퀴벌레와 친해지는 꿈 

    바퀴벌레와 친해지는 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친해지기 어려운 바퀴벌레와 쉽게 친해질 수 있다는 것은 인간관계가 원활하게 진행되거나 당신의 공적을 인정받아 승진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서툴렀던 상사나 친구가 좋은 사람이었다는 등의 의외의 일면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바퀴벌레가 애완동물이 되는 꿈 

     바퀴벌레와 친해지는 꿈도 길몽 중 하나입니다. 바퀴벌레를 애완동물로 만든다는 새로운 발상은, 당신의 알려지지 않은 일면이 개화된다고 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흥미가 있었지만 좀처럼 손을 대지 못하고 있던 일이나 배움을 해 볼 찬스예요. 

     

    바퀴벌레를 놓치는 꿈 

    바퀴벌레를 놓쳐서 너무 속상하거나 울 정도로 무서운 꿈의 경우는 흉몽입니다. 바퀴벌레는 당신 자신의 콤플렉스이기 때문에 콤플렉스를 해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만 바퀴벌레를 놓쳐버려서 안도하는 꿈이나 "이걸로 다행이야"라고 만족하는 꿈은 다릅니다. 과거의 자신과 결별하고 새롭게 나아갈 수 있는 긍정적인 꿈이 되어 있습니다. 

     

    바퀴벌레로부터 도망치는 꿈 

    바퀴벌레뿐만 아니라 공포의 대상에서 도망치겠다는 꿈은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쫓긴다는 것은 정신적으로 여유가 없는 상태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일에 쫓겨 시간이 없거나 인간관계에 신경을 많이 쓰거나 해서 신경이 피곤하지는 않습니까? 가끔은 천천히 재충전을 할 시간도 필요해요. 

     

    바퀴벌레가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는 꿈 

     바퀴벌레가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는 꿈은 축사의 전조입니다. 그와 동시에 금연 UP, 대인 운 UP도 기대할 수 있어요. 바퀴벌레가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은 정신의 안정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평온하게 살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당분간은 웃는 얼굴이 끊이지 않는 생활이 될 것입니다. 수험 합격, 승진, 결혼 등 큰 경사가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