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뱀의 꿈 이것은 무엇을 암시하고 있나?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3. 28. 01:04















꿈이라는 것은 자기의 심층 심리를 나타내는 다양한 의미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때로는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없는 예지몽이라고하기도 지금까지도 꿈에 대한 연구는 상당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런 꿈속에서도 뱀의 꿈이 암시하는 의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 목차 -

     

    꿈에 뱀이 나왔다면?

    인간이라는 것은 자고있는 동안 많은 꿈을 꿉니다. 꿈을 보지 않는 날은 없다고 알려져 있으며, 꿈을 본 적이 없다는 사람은 일어난 순간에 꿈의 내용을 잊어버려서 그렇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꿈에는 다양한 의미가 있으며, 옛부터 점과 예지로 중요한 것을 행해 ​​왔습니다. 해몽에서 특히 등장하는 것이 많다고 생각되는 것이 뱀입니다. 뱀이라는 것은 현실 세계에서는 위험 할 수도 있고 사람에게 위해를 가하기도하지만, 아무래도 그 외형때문에 기분 나쁨과 좋아하지 않는 분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거기까지 뱀을 의식하지 않는데 뱀 꿈을 꾸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좋은 뜻일까요? 혹은 나쁜 뜻일까요?

     

    뱀의 꿈은 길몽하게되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뱀의 꿈은 종종 재운과 행운 은혜라는 의미에서 행복의 징조라고도합니다. 특히 뱀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그 행운의 크기가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예로부터 뱀의 허물을 발견하면 그것을 지갑에 넣어두면 재운이 향상된다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뱀이 꿈에서는 나쁜 것으로 인식되어 있지 않습니다. 물론, 모든 뱀의 꿈이 좋은 조짐인가라고하면, 그렇지 않고 나쁜 꿈이라는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꿈이 많기 때문에 여러분이 본 뱀 행동이 어떤 것이 었는지 기억하는게 좋습니다.

     

    뱀의 꿈 좋은 의미를 지닌다

     뱀의 꿈은 길몽이 매우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길로되어있는 꿈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흰뱀의 꿈

    뱀의 꿈 중에서도 가장 좋다고되는 것이 흰뱀의 꿈입니다. 흰뱀이라는 것은 예로부터 신성한의미로 많이 인식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옛날에는 신이나 무녀, 신선등 고귀한 사람이 가지는 의미가 흰색이기 때문에 행운이 초래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흰잼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만약 꿈 속에서 당신이 불안해하거나 무서운 생각을 한경우에는 좋은일이 생기나 건강에 어떤 좋지않는 상황에 직면한다는 의미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황금 뱀의 꿈

     만약 꿈속의 뱀이 금색이면 당신의 재운이 급상승합니다. 너무 퍼뜨리면 효과가 사라져 버릴 수 있으므로 황금 뱀을 꿈에서 본 경우 누구에게도 그 사실을 알리지 않고 다가올 행운에 대비해 둡시다. .

    녹색 뱀의 꿈

    녹색 뱀은 가장 기본적인 뱀이며, 영적인 의미가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신적, 신체적 모두 양호하다 때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은색 뱀의 꿈

    은색 뱀의 꿈은 당신의 육감이 뛰어난경우에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꾼 경우 자신이 결단 한 것에 대해 주저없이 돌진 해 갑시다. 그 직감은 잘못되어 있지 않고 성공으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뱀을 키우는 꿈

    뱀을 키우는 꿈을 보았을 때 지금 주변에서 진행되고 있는 것이 옳은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일도 순조롭게 이어가기 때문에 안심하고 진행해 보면됩니다.

    뱀을 먹는 꿈

    뱀을 먹는 것은 몸에 좋은 방향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앓고있는 어떤 지병이 치유되고 있다는 가능성이 많습니다.

     뱀의 색상과 어떻게 다루고 있었는지에 따라 다양한 길몽로 분류됩니다. 또한 꿈에 나온 뱀의 크기가 큰 뱀으로 일수록 행운의 힘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뱀의 꿈 나쁜 의미를 지닌다

     뱀의 꿈 모두 길몽이되는 것이 아니라, 꿈의 내용에 따라 흉몽 일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흉몽이라고하는 뱀의 꿈의 내용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독사의 꿈

    만약 당신이 꾼 꿈에 독사가 나온 경우는 앞으로 어떤 문제에 연루되거나 건강에 이상이 발견되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주의하도록 합시다.

    뱀에게 삼켜지는 꿈

    꿈속에서 만약 뱀에게 삼켜 먹어 버렸다면 현재 당신의 의지가 약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땐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스트레스 해소를 풀 필요가 있습니다.

    뱀이 똬리 틀고있다

     꿈속에서 뱀이 똬리 틀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는 특히 의미없는 꿈인데, 여성의 경우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똬리 틀고있는 뱀이라는 것은 남성의 상징으로되어 있습니다. 남성에 위압감을 느끼고, 약한 의식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심층 심리에 콤플렉스를 검토합시다.

    대량의 뱀이 나온다

     꿈속에서 대량의 뱀이 나온 경우는 당신의 파악하는 방법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만약 당신이 조금이라도 기분 나쁜 느낌이 있다면, 흉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갑자기 몸 상태가 나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만약 기분 나쁘지 않고 받아들이고 있었던 경우 길몽 가능성이 높습니다.

    뱀 나쁜 꿈을 꾼 경우

     좋은 꿈이라면별로 생각하지 않고 행운을 기다리면 좋겠지 만 만약 나쁜 꿈을 보았다 때에도 너무 낙심하지 않도록합시다. 해몽하는 것은 나쁜 일이 반드시 생긴다는 것은 아닙니다. 가까운 장래 이렇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암시이므로 해당 꿈에 짐작이 있는 내용에 대해 주의를 하도록 합시다. 주의를 하고 있으면 흉몽를 해결하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암시는 암시이므로 그들을 물리치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도록 합시다. 또한 그것은 길몽에서도 마찬가지이며, 행운이라 말하고, 방심해 버리면 순식간에 행운이 도망 버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