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팁 TIP

0xc0000005 오류 코드 표시되는 이유는?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3. 18. 19:12















Windows 10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운영 체제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문제와 오류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이제 Windows 사용자는 컴퓨터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때 당황하지 않습니다. 결국, 그들은 운영 체제에서 흔히 발생합니다.

Windows 10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 중 하나는 오류 코드 0xc0000005입니다. 이는 맬웨어 감염, RAM 부족 또는 손상, 레지스트리 파일 손상 또는 잘못된 하드웨어 구성을 포함한 다양한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Windows에서는 이와 같은 오류가 드물지 않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많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오류 코드 0xc0000005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 목차 -

     

    오류 코드 0xc0000005 알림이 표시되는 이유는?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관련된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표시되는 이유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설치 중

    Windows OS를 설치하는 동안 오류 코드 0xc0000005가 표시되어 프로세스를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인 하드웨어 문제 또는 불량 섹터로 인해 손상된 하드 드라이브로 인해 발생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오류 메시지 :“Windows 설치에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동안

    VLC, Chrome, VLC 또는 Windows 컴퓨터에서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프로그램을 열려고 할 때 오류 코드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서명되지 않았거나, 유효하지 않거나, 불완전한 DLL 파일이 원인이므로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아래 방법 중 하나를 시도하십시오.

    오류 메시지 :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할 수 없습니다 (0xc0000005)."

    Windows가 위치 또는 데이터에 액세스 하는 동안

    마지막으로 위치 또는 데이터에 엑세스하는 동안 이 오류 코드가 나타납니다. 이 문제는 모든 Windows 응용 프로그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원인으로는 손상된 드라이버, RAM 결함, 레지스트리 문제, 잘못된 보안 업데이트 및 바이러스 감염이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 : "예외 : 액세스 위반 오류 (0xc0000005)…"

    시스템에 최신 업데이트를 설치하는 동안이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