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팁 TIP

SESSION4_INITIALIZATION_FAILED 오류 수정방법

지혜로운 서고(書庫) 2020. 3. 18. 13:47















윈도우를 오래 사용하면 블루스크린의 악몽이 떠오릅니다. 이것은 운영체제에서 일반적이기 때문에 익숙한 느낌을 가지는데요. 처음본 사람은 당황하기 마련입니다. 블루스크린은 Windows 10이 충돌하여 컴퓨터가 다시 손상되어 추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즉, Windows 10에서 오류 0x00000070을 제거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목차 -

     

    STOP 0x00000070 : SESSION4_INITIALIZATION_FAILED 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경우 새 소프트웨어 나 하드웨어를 설치 한 후 STOP 0x00000070 : SESSION4_INITIALIZATION_FAILED 오류가 나타납니다. Microsoft 관련 프로그램이 실행 중, Windows 드라이버가 로드 중 또는 시스템을 부팅 / 종료하는 동안 이러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래되거나 잘못 구성된 장치 드라이버, 손상된 Windows 레지스트리 또는 손상된 시스템 파일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요인이 이 오류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STOP 0x00000070 : SESSION4_INITIALIZATION_FAILED 오류가 발생했는지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정보는 문제 해결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하면 문제 해결 프로세스가 더 쉬워집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새 소프트웨어를 추가한 경우 해당 프로그램을 제거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SESSION4_INITIALIZATION_FAILED 오류 해결 방법을 배우려면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방법 1 : 드라이버 및 운영 체제 업데이트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드라이버나 운영체제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는것입니다. 윈도 10 같은 경우는 웬만한 드라이버는 서버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드라이버가 없어서 생기는 문제는 그래픽카드 외에는 없으리라 봅니다. 드라이버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때 하드웨어가 Windows 10과 (과)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영 체제와 완전히 호환되지 않는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해당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고 SESSION4_INITIALIZATION_FAILED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법 2 : 문제가있는 소프트웨어 제거

    새 소프트웨어를 설치 한 후 오류가 발생하면 제거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최근에 업데이트 한 응용 프로그램이나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에 설치한 소프트웨어를 삭제를 하거나 [장치관리자]에서 드라이버를 따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법 3 : 하드웨어 확인

    드라이버에 문제가 없으면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메인보드와의 호환성입니다. 이럴 때는 메인보드의 바이오스를 업데이트를 하시거나 RAM을 1개를 장착하고 부팅을 해보십시오. 그래도 동일한 증상이 있으면 다른 메인보드를 교체하여 부팅을 해보십시오.

    방법 4 : Windows 10 재설정

    위의 해결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면 좋으나 안된다면 운영체제 자체를 초기화 하는것도 좋습니다. 방법은 [시작버튼]-[설정]-[업데이트 및 보안]-[복구 (탭)]-[이 PC 초기화란의 시작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시작되면 기존의 개인 데이터를 남겨둘 건지 선택사항이 나오는데 사용자 결정에 따라 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