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사과 꿈해몽 벌레 있을때 궁금증

지혜로운 서고(書庫) 2019. 8. 21. 13:17















많은 과일 중에서도 특히 사과를 먹는 꿈은 최고의 길몽이라고 합니다. 사과의 꿈은 대부분은 길몽이며 반대로 좋지 못한 흉몽도 존재하는데요. 대부분 좋지 못한 사과를 어떤 행동으로 인해 꿈의 해석이 좋지 못한 쪽으로 흐르게 됩니다. 이번에는 이에 대해 해설합니다.

 

 

- 목차 -

     

    - 이런 꿈에는 주의하자.★

    a. 덜 익은 푸른 사과의 꿈

     덜 익은 푸른 사과를 먹는 꿈은 자신의 예상대로의 전개나 결과에 일이 진행되지 않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사업운을 상징하고 나온 경우 당신의 소원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성장 단계 사과이기 때문에 노력에 따라서는 아직 개선 될 여지가 있습니다. 덜 익은 푸른 사과를 먹는 꿈을 보면, 초조해하지 맙시다.

     

    b. 떨어진 사과를 주워 먹는 꿈

     사과를 먹는 꿈은 당신의 희망이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알리는 대길 꿈이지만, 떨어진 사과를 먹는 행위가 좋지 않습니다. 일시적으로 행운이라고 생각 전개가 일어나도 결과적으로 문제의 씨앗을 가져버리거나 좋은 사람의 인연이 있지만 결국 후회하는 경우 생길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모든 일도 신중하게 행동하여야합니다. 일부러 "떨어진 사과를 먹는다"라는 꿈의 설정에서 자신의 잠재의식이 보이고 있기 때문에, 꿈의 메시지를 제대로 받읍시다.

     

    c. 썩은 사과의 꿈

     썩은 사과 꿈은 연애운 저하와 대인 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선한 사과라고 생각하면서 실제로 먹은 것이 속이 썩은 사과의 꿈이라면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언뜻 보면 좋은 사람처럼 느끼고 있던 사람이 실은 트러블 메이커이거나, 예기치 못한 타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꾼 후에 친해지는 사람이 출현하면, 경계를 게을리하지 않도록 합시다.

     

    d. 벌레가 있는 사과 꿈

     벌레의 사과를 보는 꿈은 연애 중인 사람들이 꾼 꿈이라면 일시적인 사랑의 문제나 고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짝사랑 중인 사람이 꾼 꿈이라면 좋아하는 사람은 이미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있어서 마음으로 반 포기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e. 이성에게 썩은 사과를 받는 꿈

     본래 이성에게 사과를받는 꿈은 어떤 사랑의 접근을 받을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벌레가 있거나 썩은 사과, 오래된 사과 등 사과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질 수 없는 꿈은 보기 좋은 상대처럼 보여도 상대방에게 무언가 비밀이 있거나 차후 문제가 발생하는 등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성에게 상처가 붙은 사과와 오래된 사과를 전달하는 꿈을 보면, 식사와 데이트에 초대되는 등 일부 맛보기가 있어도 가볍게 타지 않도록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신중하게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f. 먹으려고 한 사과를 다른 사람이 먹는 꿈

     먹으려고 한 사과를 다른 사람이 먹어 버리는 꿈은 누군가에 성과를 빼앗겨 버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심합시다. 만약 짝사랑 중인 사람이 꾼 꿈이라면 강력한 라이벌의 출현과 사람의 방해에 의해 당신의 사랑은 지금의 추세라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알려주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타인에게 사과를 먹는 꿈은 이대로라면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잠재의식이 꿈을 통해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짐작이 가는 일이 있으면, 선수를 쳐 미래의 재앙이 일어나지 않도록 대처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