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아기 꿈 길몽과 상반되는 해석

지혜로운 서고(書庫) 2019. 5. 5. 12:13















-  아기 꿈 길몽과 상반되는 해석 -

아기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기가 우는 것과 힘이 없다면 흉몽으로 보기도 하는데요. 꿈속에서는 반대로 된다는 생각이 있지만 아기는 큰 길몽으로 보기 때문에 반대로 해석되지 않는 것 같아요.ㅎㅎ; 이번에는 이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아기가 우는 꿈

아기가 우는 꿈은 문제에 주의를 암시합니다. 신규 사업이나 계획에 대해 진행중인 상황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나 어려움이 일어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특히 큰 소리로 아기 울음소리가 나면 날수록 주의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일을 진행시켜 나갑시다.

 

우는 아기를 달래는 꿈

우는 아기를 달래는 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어려움과 장애 느끼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아기를 달래 울음을 그치는 꿈이라면 어려움과 장애도 극복 할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계속해 나갑시다!

 

여자 아기를 안는 꿈

여자 아기를 안는 꿈은 어떤 귀찮은 곤경이 다가옴을 암시합니다. 단, 꿈 속에서 남녀의 성별이 붙지 않고 단지 아기를 안고있는것이 인상에 남아 있었다면 많은 축복의 방문이 오는것을 의미합니다.

 

힘이없는 아기 꿈

아기의 상태에 어떤 나쁜 인상을 가진 꿈은 계획의 좌절과 어떤 사고에 대한 경고성 꿈입니다. 이 꿈을 보면, 현재 진행중인 일이나 앞으로 계획하고 가려고하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재고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아기의 몸에 기형이있는 꿈

아기의 손발에 어떤 이상이 나타나는 꿈은 새로운 사업이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것에 문제가 있음 알려줍니다. 이미 계획중인 것이나, 노력하고있는 일이 있으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뭔가 중요한 것을 간과하지 않거나 잘 숙고 할 것을 가르키고 있습니다.

 

자신이 아기가있는 꿈

결혼도 하지 않고, 아이도 없는데 꿈에서 자신이 아기나 어린 아이가 있는 꿈은 경고성 꿈입니다. 당신에게 어떤 문제나 문제가 가까워 졌음을 알려줍니다. 좋지 않은 꿈을 보니 걱정이 되지만 조심하여 문제를 회피 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족의 누군가가 아기가있는 꿈

자신의 가족과 가족의 누군가가 어린 모습으로 등장하고 아기의 모습으로 나오면 그 어린 모습으로 나온 인물이나 아기의 모습으로 나온 인물에 어떤 질병이나 문제가 다가오고 있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고 나면 가족과 친척을 걱정하며 당분간은 조심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