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팁 TIP

올리브영 영업시간 안내?

지혜로운 서고(書庫) 2018. 10. 20. 09:00















최근에 이리저리 돌아다니다보면 아기자기한 식당도 많지만 큰 매장에 종합적으로 판매하는 매장도 늘고 있습니다. 각각의 필요한 물건의 수요를 한 장소에 집중시키켜서 매출을 늘리는 방식인데요. 따지자면 대형마트도 비슷하겠네요. 


  이 올리브영 영업시간은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어떤곳은 30분 일찍 열고 아닌곳도 있죠. 따라서 거의 끝나는 시간이나 오픈하려는 시간에 가려는 고객들은 공식사이트에서 한번 알아보고 가는게 좋을듯 싶군요.


일단 검색 포털에 올리브영을 검색하면 사이트가 하나 나오는데 접속하면 메인페이지가 나올겁니다. 이때 아래그림처럼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매장안내]라고 보일겁니다. 확인하고 클릭합시다.

그러면 중앙화면에 아래 그림과 같이 나올겁니다. 갈려는 또는 찾으려는 지역을 선택하시고 검색을 하면 아래에 검색결과가 나오는데 여기서 매장명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합시다.

클릭하면 위의 그림과 비슷하게 나오는데 올리브영 영업시간이 가령 가락시장역점인경우 평일 오전 08:00 - 오후 10:30에 끝나는 군요. 



주말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30분에 공유일 포함해서 영업하는군요. 이외 주차장/주차비 오는 방법 전화번호 등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한 번 보셔도 나쁘진 않을 듯 싶군요. 대부분 올리브영 영업시간이 오전 9시-10시 쯤에 오픈하여 오후 10시 30분 - 11시 30분쯤에 마칩니다. 따라서 매장별로 확인해보시고 방문을 해보시면 될 듯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