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팁 TIP

농협 인터넷뱅킹 시간 정보

지혜로운 서고(書庫) 2018. 10. 26. 09:00















오늘은 농협 인터넷뱅킹 시간에 대해 정리해봤어요. 보통 직장인이면 야근이다 회식이다 뭐다 해서 늦게 집에 옵니다. 그래서 컴퓨터도 자정에 하는경우가 많은데 이럴때 게임할때는 문제가 안되지만 물건 구매나 뱅킹업무를 할때 문제가 됩니다.

 00:00시가 되면 점검시간이 되기 때문에 이체가 안됩니다. 따라서 새벽 1시정도 되어야지 이체가 가능하죠. 매월 셋째 월요일 23:55(전일) ~ 04:00정기점검으로 서비스 중단합니다. 월요일이 공휴일이시 다음날 정기점검 시행합니다. 이번에는 농협 인터넷뱅킹 시간 대해서 소개합니다.



 공인인증서 서비스 이용시간은 00:30 ~ 23:50분 까지. 서비스별 이용시간은 시스템 또는 서비스 점검같은 사정으로 따라 일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00:00-00:30 동안은 시스템 전환작업으로 서비스이용이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 있음. 대표적인게 뱅킹 이체입니다. 단, 계좌 조회는 가능합니다. 계좌 조회에 대한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인터넷뱅킹 처음 가입하시는 고객은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셔야해요 농협 인터넷 뱅킹 시간을 알아봤는데 위에 표시되어 있듯이 대부분 24시간까지 사용가능하네요. 정기 시스템 점검 및 시간인 새벽시간대[00시에서 새벽 1시]대만 살짝만 피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해서 서비스를 받다보면  비밀번호 오류나 해제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전화로는 해제가 안되며 새로 발급받아야되고 신분인증도 있어야되기에 가까운 영업점에 신분증하고 통장 들고 내방하셔야합니다. 

이 농협의 인터넷뱅킹은 24시간 대부분 서비스를 하지만 공인인증서 오류나 뱅킹 오류시 영업점 내방은 오전9시부터 오후4시까지입니다. 



즉, 은행 업무시간동안 가면 되겠죠. 뭐..가서 본인인증만 하고 서류 몇 장적고 직원분이 2번 왔다갔다(?)하면 종이한장주고 "비번오류횟수 초기화 됐으니 집에가서 해보세요.^^"라고 말할겁니다. 여기까지 농협 인터넷뱅킹 시간 대해 정리해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