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전여자친구꿈 미련과 헤어짐

지혜로운 서고(書庫) 2018. 8. 27. 01:02















 여자친구는 친구에서 연인으로 연인에서 아내로 변할수 있는 상대입니다. 그처럼 애정을 많이 붓고, 여러 이유로 헤어지게 된다면 여자친구에게 미련이 없다면 깨끗하게 헤어지는게 서로를 위한 일이죠. 만일 전여자친구꿈을 꾼다면 마음이 싱숭생숭하겠네요.;;다큐멘터리에서 어느학자가 말하길 '사랑은 헤어짐의 연속이며, 그 반복으로 인해 사람은 성숙해진다'라고 했습니다. 

 필자가 아직도 기억하는 문구인데요. 맞는말인것 같습니다. 필자도 여자친구와 사궜던 적이 있었는데 사귀귀전->사귀고있을때->헤어진후를 곰곰히 생각해보면, 그때그때 먹었던 마음가짐이 다르구나하고 기억합니다. 헤어짐을 반복하면 그만큼 상대방을 어떻게 대해야하는지 알게되는 귀중한 경험이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 전 여자 친구꿈 과연 어떤꿈일까?

 전여자친구꿈은 해석이 약간 복잡합니다. 좋은 것일수도 있지만 본인이 거림찍하면 안좋은 쪽으로 하루가 흘러 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필자도 얼마전에 전여자친구가 나오는 꿈을 꿧는데 가만히 저를 보기만 하고 없어지는 꿈이라 '나를 무시하는건가?' '나를 보고싶어 하는건가?'하고 하루종일 싱숭생숭 했습니다. 하지만 전여친의 연락이나 일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하하..필자가 말한 상황처럼 꿈에서 애매한 행동을 하게되면, 꿈해석도 참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꿈은 과거를 종합한 결과이고, 학자의 연구에 의하면 여성은 남성과 헤어지게되면 머릿속에서 지워버리는 반면 남성은 현재 여친이 있더라도 계속 후회를 반복하게 된다고 합니다. 즉, 전여자친구가 연락해올경우는 매우 희박하므로 마음을 다잡고 현재의 행동에 충실하면 될거라봅니다.

 위에서 전여자친구가 나오는 꿈은 복잡하다고 했습니다. 가령 전여자친구를 만났는데 안았다면 현재 여자친구와 싸우는 꿈이고, 꿈에서 전여자친구와 싸웠다면 전여자친구에게서 좋은소식을 알게됨을 나타냅니다. 그 외 죽는것은 길몽으로 이득을 얻게되는 꿈이며, 죽다가 살아난꿈은 자신의 과오로 인해 손해를 본다는 해석이 됩니다. 그 외 여러가지가 있지만 보통 전여자친구를 만나는 행동은 안좋은쪽으로 보며, 전여자친구와 상식적으로 생각하기에 안좋은 행동을 하면, 꿈해석에서는 대부분 길몽으로 봅니다.



 꿈은 과거를 보는 거울입니다. 과거에 전여자친구와 헤어졌지만 미련이 있다면 꿈에 나타날 수 있고, 여자친구를 생각안했더라도 과거에 저장된 기억메모리가 잠을 자면서 각성상태가 되어 영상으로 나올 수 있다고 필자는 생각합니다. 헤어졌으면 다시 사귈 가능성도 있지만 미련이 남았다면 다시 한번 기회를 잡아보시고, 그래도 거절한다면 미련없이 다른 인연을 만나는게 좋겠지요. 헤어진 기간이 긴경우 잘 살고 있을거라 생각하고, 전여자친구꿈을 꿧다면 마음가짐을 다잡으며 분위기전환을 해보시는게 어떨런지요?







댓글